본문으로 바로가기
728x90
반응형

 

캣휠이 가격이나 크기 때문에 살까말까

고민을 엄청했는데..

 

BPF캣타워 사용중인데

블로그 글 보다가 협력 업체가

생겼다는 글을 봐서 읽다가..

 

집사의 반격이라는 회사에서 물고기가

움직이는 아이디 캣휠 상품이 나와서

나도 모르게 결제를 해버림...

 

와디즈가 아니가 직접 링크로 구매해서

배송비까지 37만원 정도 들어간거 같네요

 

 

어마어마한 크기..

집은 좁지만 어차피 사는 김에

큰걸로 구매 사진에 티비가 65인치인데

엄청 작아보이는 효과

 

 

캣휠, 받침대 말고 추가 용품은 

주사기, 설명서, 루어미끼,

캣휠 고정핀, 케이블타이 

이렇게 추가로 들어있네요

 

 

받침대 안쪽은 이렇게 생겼네요

받침대 쪽은 마감이 제대로 안된거

같아서 살짝 아쉬움..

 

 

받침대 뒷쪽은 이쁘게 로고가

들어갔네요

 

 

앞쪽도 깔끔하게 로고

 

받침대 뒷쪽도 미끄럼방지 패드가

붙어있고 깔끔함

 

 

받침대 마감은 아쉬운..

그런데 보통 다른곳은 나무에 휠을

그냥 연결하던거 같은데

여기는 그위에 플라스틱같은걸 끼워서

소음이 더 줄어드는거 같네요..

충격방지인지 소음방지인지..

 

65인치 티비가 안에 쏙들어오네요

바닥은 혹시몰라서 코일메트 남는걸로

깔아놨네요.

밑에서 소음으로 안오셨으면 좋겠어요

 

돌아가는 부분이나 옆라인이 깔끔

틈이 있긴하지만

냥이 꼬리가 끼는건 없을거 같네요

 

집사의 반격의 아이디어 상품

관을 연결해서 미끼가 돌아갈 때마다

길따라서 움직임

이거 신기해서 구매를 하게된..

 

그리고 구매하기전 

 

호스에 액체가 들어갔는데

혹시나 냥이 발톱이 끼거나

뚤려서 액체가 새지는 않을까 걱정이돼서

 

업체에 문의 해봤는데

우레탄 호스로 산업현장의 고압호스를 사용해서

뚫리거나 훼손될 확률이 제로에 가깝다고

답변을 들었네요

 

한쪽에 저렇게 파이프 연결이 있는데

이부분은 살짝 아쉬움

저부분은 두께가 있어서

조금 깊게 판다음 꼈으면 더 좋았을거 같네요

저부분은 평평하지 않고 살짝 올라오네요

 

장판 밑쪽도 깔끔하게 마감처리도 됐네요

다른 곳은 붙이는게 고정이 안돼서

같이 떨어지거나 이러는데

스타 캣휠은 막뜯어도 깔끔하게 떨어짐

 

사용하다가 혹시나 호스가 부담스럽거나

일반 캣휠처럼 사용하고 싶다 이러면

 

호스를 빼거나 연결한상태로

카페트를 살짝 당겨서 붙이면

저렇게 틈이 없이 일반 캣휠처럼 변함

 

집이 좁아서 둘곳이 없어서..

침대 옆에다 둠

 

그리고 제일 걱정하는게 소음인데

다른 캣휠을 써보질 못해서 비교는 못하는데

소음은 있긴한데 큰거 같지는 않네요

 

그런데 침대 옆이라 그런지 새벽에

냥이가 캣휠타면 놀래서 깨기는 할정도..

 

약간 거리 두거나 방안에 들어가면

소리안날거 같네요

 

양쪽 균형도 잘 잡혀있어서

돌아가도 흔들리거나 기울어지는것도

없네요

 

가격이 나한테는 부담스럽긴 했지만

가격대비 잘 구매한 제품 같네요

냥이님이 제대로 이용만 해준다면..

 

캣휠 돌렸을 때 루어(미끼) 움직임 영상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