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728x90
반응형

어머니 생신인데 코로나 때문에 오지말라고 하셔서
선물을 알아 보다가 생신 선물에 과일은 별로 같아서
소고기 선물세트로 정함

나는 체질이 소고기랑 안맞는건지 먹으면
바로 복통이 와서.. 개인적으로 사서 먹은 적이 없음
그래서 관심이 없었는데 한우가 비싼건 알았는데 
이렇게 비싼건 처음알게됨..

선물세트가 보통 10만원 이상쯤 하는거 같은데
인기 많은거 보면 포장이 너무 안이쁨... 
그냥 고기 랩으로 싸서 스티로폼에 포장하거나 이런식..

그러다가 이쁘게 포장하는곳을 찾게됨..
사진으로 보면 엄청 이뻐서 받는 사람도 기분 좋을거
같아서 해당 업체 검색해서 알아보는데

따로 웹사이트로 상품 파는것도 아니고...정보도 많이 없고
전화나 카톡으로 주문을 함..

너무 정보가 없으니 불안해서 그냥 다른 곳에서 살까 했는데
여기 업체가 너무 이쁘게 포장하는거 때문에 
다른곳은 눈에 들어오지가 않았음..

그래서 그냥 믿어보기로 하고 연락을 하게됨
여기는 여자 사장님이 운영하시는데 꽃 모양 플레이팅 하는게
여기 사장님이 처음으로 하시는듯한.. 정확한건 모름

여쭤보니 따로 가격이 정해진건 없고 금액대를 부르면
그 금액에 맞춰서 포장을 해주심
처음 주문하는거고 정보도 많이 없어서
큰금액을 쓰긴 불안해서 15만원 짜리를 주문 함

종류는 한우 1+ 등급에 특수부위 부채살, 업진살, 채끝살로
구성되며 1.2kg에 15만 택배비 포함 이라고 하심

택배 발송하면 다음날 도착한다고 하셔서 
토욜에 받고 싶으니까 금욜에 보내달라고 함

 

업체에서 포장이 다 되면 이렇게 사진을 보내줌
실제 내가 주문한 상품임 사진으로 봐도 엄청 이쁘다고 하니
실제로 보면 더 이쁘다고 하심 ㅋㅋㅋㅋ

추가로 문구 같은거 보낼거 없냐고 물어보셔서
생신 축하드립니다 간단하게 말씀 드렸는데
A4용지에 문구 적어서 같이 보내주심 ㅋㅋㅋ

사진은 엄마가 받고 바로 찍어주신거

주문한곳이랑 배달하는 곳이 지역이 멀었는데
금욜날 보내서 토욜날 오후 1시쯤 도착 한듯

저녁에 엄마 아빠 고기 먹는다고 사진 찍어 보내주심
고기가 엄청 부드럽고 맛있다고 하시는데
내가 안먹어봐서 모르겠으나 진짜 맛있다고 하셨음

고기 상태도 좋고 양도 넉넉하다고 함
첫날 두분이서 반정도 드시고 다음날 반드시고 끝
부모님이 너무 맛있게 먹었다고 또 시켜달라고...읍

정보가 많이 없는 업체라 불안하긴 했는데
배송 가격 상품 모든게 만족!!
소고기는 내돈으로 사먹은 적이 없어서 가격은
비싼지 싼지 적당한지 모르겠는데

선물한 입장에선 돈이 안아까움
주위에 소고기 선물할꺼면 여기서 주문하라고 많이 추천함 
앞으로 한우 선물세트 입해서 선물하려면 여기만 이용할거 같음

주문한 업체명은 코털네고기백화점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