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728x90
반응형


i5 8500 이냐 amd 2600x 이냐 둘중 고민 엄청 했는데

지금까지 인텔만 써봤으니 한번 amd로 왔는데 오길 잘했네요


아무튼 지금까지 조립된 컴퓨터만 구매를 해서

조립이라곤 그래픽카드나 램 꽂는거 밖에 안해봤는데

아에 부품을 처음 사서 연결하려니 힘드네요..

특히 선정리... 선정리 하는거 때문에 새벽 3시까지 했네요

케이스 3rshop에 l530 강화유리 화이트 인데 색만 쫌 더 하얗게 됐으면

좋았을텐데 약간 푸르스름 그래도 이쁨...

중간 성정리하다가 파워 쪽은 어떻게 해야할지 감당이 안돼서 그냥 쑤셔넣어버림..

그래도 보기엔 나름 깔끔하게 된거같아요 처음 치곤 잘한듯.. ㅋㅋㅋ



완성 후 연결 모습

아 좋다 화이트... 이쁘다

그런데 몇가지가 걸리는... 그래픽카드 문팬 색이... 왜 검은

이거는 돈좀 모이면 바꿔야할듯

그래픽은 지금 시기가 시기인지라.. 좀더 떨어지거나 안정화 되면 사야겠네요

팬은 조립 힘들었으니까 나중에 질리면 화이트로...


케이스는 크고 보드는 작아서 그런지 자리가 많이 남네요..

저기에 꾸밀 피규어 같은거 찾아서 다시 꾸며봐야겠네요

이걸로 컴퓨터 조립 후기 였습니다.

728x90
반응형